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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kiku Furikabutte: Honto no Ace ni Nareru kamo

구름따라 2008. 1. 1. 2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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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          -  Ookiku Furikabutte:                        |
|                  Honto no Ace ni Nareru kamo                |
| Release Date  -  01/01/2008                                 |
| Platform      -  Nintendo DS                                |
| Country       -  JAPAN                                      |
| File Name     -  6rz-hank.nds                               |
| Supplier      -  Hitoli Sama                                |
|                                                             |
+--> Release Notes <------------------------------------------+
|                                                             |
|         http://www.mmv.co.jp/special/game/ds/oohur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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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믹, 애니메이션으로 대인기의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가,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등장! 고등학교의 야구부를 무대에 청춘 드라마 학리 넓힐 수 있어.플레이어는, 무기력인 핏챠 미츠하시렴이 되고, 부원들과 코시엔을 목표로 하게 된다.연습으로 파라미터를 상승시키고, 시합을 유리하게 진행하자.모두의 힘으로 시합을 이겨 내 간다!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야구부의 스케줄을 체감 하자!

 

 조련으로부터 석련까지, 야구부의1일의 흐름을 체감 할 수 있다.플레이어는 원작의 캐릭터, 미츠하시렴이 되어 야구부의 동료와 함께1일을 보내게 된다.아침의 통학등에서 만난 캐릭터들이라고 회화하는 것으로 신뢰도가 업.게다가 저녁의 연습등에서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킬 수 있을거야.시합 당일까지 연습으로 스테이터스를 높여 두자!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동료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

 

 연습에서는, 미니 게임에 도전해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킬 수 있다.체력이나 배팅력, 투구력등을 단련하면, 시합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또, 동료와의 회화속에서 나타나는 선택사항을 선택한 결과로, 주인공과의 신뢰 관계가 변화한다.신뢰도가 오르면 시합중에 아군의 미스가 적게 되는 등의 플러스의 효과가 있으므로, 동료와의 신뢰 관계를 소중히 하자!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터치 펜 조작으로 시합을 진행시키자!

 

 시합은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나간다.시합중의 특정의 장면에서 플레이어에 조작이 옮겨, 소중한 장면을 플레이어가 조작하게 된다.투구의 장면에서는,9분할된 매스의 빛이 점멸하는 장소를 배구 지시에 따라서 터치하자.또, 배팅에서는 가까워져 오는 볼을 터치 펜으로 비비는 것만으로 버트를 거절할 수 있다.볼과의 거리를 측정하고, 베스트인 타이밍에 거절하자.터치 펜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므로, 야구 게임에 약한 사람이라도 안심해 플레이 할 수 있을거야!!

 

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크게 모습인가인 체하며



경기에 이겨내 가기 위해서는(때문에는), 날마다 각 패러미터를 올리고 팀력을 강화해 가자!
패러미터는 목적별에 모두해서 4종류 있을거다.
신뢰도
각부원의 「미쯔하시」라는 신뢰의 정도입니다. 「선택항목」, 「미니 게임의 선택」 등에 따라서(의해서) 변화되는 패러미터. 또, 「신뢰도」가 오르면, 「연습 경기」에서 우리편의 에러가 적어진다.
수비력
팀에서 하나의 패러미터. 미니 게임 (것 조금)에 따라서(의해서) 변화하고 있어 옵니다. 이 수치가 오른 것에 의해, 「연습 경기」에서의 난이도가 떨어진다
타력
팀에서 하나의 패러미터. 미니 게임 (것 조금)에 따라서(의해서) 변화되어 간다. 이 수치가 오른 것에 의해, 「연습 경기」에서의 「공격」때의 난이도가 떨어져 간다.
체력
팀에서 하나의 패러미터. 미니 게임 (것 조금)에 따라서(의해서) 변화되어 간다. 이 수치가 오른 것에 의해, 「연습 경기」에서의 기력이 떨어지기 어렵게 되어, 또 우리편의 에러가 적어진다.


연습 모드는 미니 게임을 중심으로 한 시뮬레이션 파트.
미니 게임은 수비력, 체력 등 팀 전체의 강화에 연결되므로 확실히 노력하자!
원작으로 친숙한 아노 연습도 여기서 즐길 수 있을거야.
 시각 트레이닝 
수비력·타력UP
시각 트레이닝
연습 모드①

5×5의 매스눈에 쓰여진 숫자를, 차례로 터치하는 게임. 얼마나 빨리 카운트 할 수 있을까를 겨룬다.
 공 줍기 
체력·수비력UP
공 줍기
연습 모드②

그라운드의 여기저기에 떨어지고 있는 구를 주워, 바구니에 넣는 게임. 제한 시간내에 얼마나 수를 주울 수 있을까를 겨룬다.
 런 패스 
신뢰도·수비력UP
런 패스
연습 모드③

두 사람1조가 되어, 달리면서 캐치 볼을 하는 게임. 볼을 로스트 하지 않고, 한편 파트너와 같은 타이밍에 골을 목표로 하자

평소의 연습의 성과는, 연습 시합으로 시험 받는다!
시합중은 기본상 화면에 기록 게시판이 표시되어 자동적으로 시합은 진행.
그러나,「코코가 포인트!」라고 하는 개소(복숭아 캔의 신호뒤)에, 플레이어가 실제로 터치 펜을 사용하고 플레이를 하게 될거야.
연습 시합④






크게 휘두르며 -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도
야구부 시물레이션

기대지수 c-  흥행지수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