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LiER.............: TEAM HR                         
                        RiPPER...............: TEAM HR                         
                        PACKAGER.............: TEAM HR                         
                        STORE DATE...........: 2009-04-09                      
                        RELEASE DATE.........: 2009-04-09                      
                        PLATFORM.............: Nintendo DS                     
                        REGiON...............: JPN                             
                        PUBLiSHER............: Genterprise                     
                        GENRE................: Car Action                      
                        SOURCE...............: DS CARD                         
                        FORMAT...............: .NDS                            
                        FiLE NAME............: hr-sas                          
                        SiZE.................: 1*15MB                          
       ?                                                                        
   
                                                                               
                        http://www.genterprise.jp/sas/ 


자동차를 자유롭게 개조해 쇼에 출전할 수 있다.그런 게임이 닌텐도DS그리고 등장.본작에서는, 자동차를 개조해 각국에서 개최되는 쇼에 출전해 나가게 된다.다만, 쇼에서는 자동차의 성능 만이 아니고, 외형의 멋짐이나 환경 대책도 평가의 대상이 된다.자랑의 자동차를 만들어내 대회로의 우승을 목표로 하자.
 


 

스토리

염원의GT레이서가 된 주인공의 타크야.그는 갑자기 스폰서의 회장으로부터 커스텀 슈퍼 쇼에의 참가를 명령받는다.게다가, 우승이 의무 지워졌던 것이다.

커스텀 슈퍼 쇼란, 유명 커 디자이너나 대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유수한 커스텀 쇼로, 첫참전, 첫 우승은 불가능이라고 말해진다.

그 개최국이 되는 제네바에 난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젊은 커 디자이너 하야마 애리카였다.그녀에게도, 반드시 우승해야 하는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젊은 두 사람의 도전이 지금 시작된다…….


 



●custom car 배틀을 체험하자

 custom car란, 자동차를 개조해 만들어내는 자신만의 특별 사양차.그것은,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한 튜닝에 머무르지 않고, 외형의 멋짐이나 내장, 혹은, 환경 대책이라고 하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포함한 개조차의 개발이 된다.이 custom car를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쇼에 출전해, 우승하는 것이 목표가 된다.




●카드게임 감각으로 자동차를 커스터마이즈

 게임중에서는, 커스텀 파트를 카드로 진단해 관리해, 필요에 따라서 데크내의 카드를 사용하게 된다.자금 조달이나 지명도 업은, 스트리트 배틀이나 치킨 레이스, 제로 욘, 아우토반등의 미니 게임을 통해서 실시해, 이 미니 게임에서는 레이스에 맞은 커스터마이즈가 필요.여기서의 커스터마이즈는 속도 만이 아니고, 가속 브레이킹 성능등이 구할 수 있다.미니 게임에서 승리를 장식하면, 개별적으로 상금 획득, 지명도 업, 개발력 업등의 인기 및 실력이 높아진다.이것은 커스텀 쇼로의 평가 향상으로 연결되어 있다.

스트리트 배틀


치킨 레이스


제로 욘


아우토반



●마케팅&프로모션

 커스텀 쇼는, 스위스, 이탈리아, 일본, 독일, 미국의 세계5개국으로 개최된다.당연, 그 나라 마다 디자인의 유행이 다르다.그 때문에, 각지의 유행을 찾거나 써포터를 늘리기 위해 시장조사나 프로모션 활동을 실시해 주위의 정보를 도입해 가는 것이 중요해진다.



●손에 넣은 정보를 기초로 차고에서 세팅

 플레이어는 최초로 베이스가 된다5차종을 선택하게 된다.베이스의 자동차는1개국에 대해1종류를 선택해, 쇼나 레이스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즈 해 나가게 된다.파트는, 레이스로 유효한 것과 쇼로 유효하지만2종류가 준비되어 있다.소지의 파트로 최고의 세팅을 찾아 보자.



 
 베이스가 되는 차는 경자동차, 밴, 빅 스쿠터, 컴팩트 카, 스포츠카의5종류.스피드나 개발비 등, 각각 다른 특징이 있다.그러한 특징을 잘 이용하고, 컨셉에 맞은 custom car를 만들자.
 



슈퍼오토살롱
기대지수 b-   흥행지수 c
Posted by 구름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