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             SUPPLiER..: Caravan
  넷             RiPPER....: Caravan
  넷             PACKAGER..: Caravan
  넷             FiLENAME..: cvn-tovj
  넷             GENRE.....: RPG
  넷             SiZE......: 69 x 100MB
  넷             ORiGiN....: JPN/NTSC
  넷             REGION....: NTSC/J ONLY
  넷             iMAGE.....: ISO
  넷             SOURCE....: DVD9
  넷             PLATFORM..: XBOX360
  넷             RLS DATE..: 2008/08/06
  남             SHOP DATE.: 2008/08/07
  남?
  윤굇
   같?
  微賽 賽賽賽    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賽   賽? 賽 ??
  납?                같같굇굇? GAME iNFO  껑굇굅같?
  육複 複?  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複    複複複  複 ??
   같?
  未굇
  남?       http://namco-ch.net/talesofvesperia/
  남
  넷         Pre-patched with SS
  남         Stealth-patched with DMI and PFI
  남?       enjoy ;)



13해라고 하는 역사를 가지는 「테일즈 오브」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등장한다RPG「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본작의 공식 사이트&Xbox LIVE에서 공개되고 있는 프로모션 영상등에서, 매력적인 모습에 주목이 모이는 캐릭터들.이번은, 새롭게 두 사람의 캐릭터의 상세가 판명되었다.파티 멤버의 혼자(1마리) 라피드와 유리의 친구인 흐렌이다.이1마리와 혼자가 어떠한 활약을 보여 주는지를 소개해 나가자.

라피드

유리가 갈 곳, 항상 옆에 모습이 있는 기르는 개이며 파트너(?).개인데 담뱃대를 입에 물고 있지만, 앞의 주인의 기념품인것 같아서, 실제로 들이마시는 것은 아니다.무뚝뚝하고 어루만질 수 있거나 하는 것을 싫어하지만, 인정한 상대는 결코 배반하지 않는다.묵직한 언행으로부터, 일행 중(안)에서 가장 분별과 침착성이 있는 존재라고 생각된다.


흐렌·시퍼

유리와 함께 제국의 수도의 변두리에서 자라, 같은 이상을 안아 기사단에 들어온 청년.유리가 환멸 하고 단을 그만둔 뒤도, 착실하게 실적을 쌓아 승진해 왔다.기사단 중(안)에서는, 귀족 출신자에게서는 갑자기 출세함과 소외당하는 것도, 반대로 평민 출신자에게서는 희망의 별이 되고 있다.그도 또, 유리와 같은 본작에 있어서의"묘죠"(이)다.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에서도,3D필드를 자유롭게 달려 타이밍 좋게 적의 공격을 피해 반격 하거나 기술과 기술을 이어 화려하게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과연 본작에서는, 전투 시스템이 어떠한 진화를 이루는지? 새롭게 판명된, 두 사람의 파티 멤버와 함께 소개.

전투에는, 최대4사람까지 참가.혼자를 플레이어가 조작해, 나머지의 멤버는 자동 행동이 된다.적을 레이더 추적 한 상태가 기본으로, 적과의 거리의 원근을 조정하면서 싸운다.어느 버튼을 누르면서 이동하면, 사방팔방으로 자재로 돌아다닐 수 있어 적의 배후를 간단하게 잡는 것이 가능하다.


오바리밋트는, 캐릭터를 일시적으로 파워업 할 수 있는 시스템.공격을 맞히거나 데미지를 받거나 하면OVL게이지가 모여, 게이지를 소비해 오바리밋트 상태가 될 수 있다.OVL게이지는 최대로4본분 모여, 소비 갯수에 따르고,1책이라면 레벨1,4책이라면 레벨4의 오바리밋트가 발동 가능하다.


캐롤·카펠

마귀 퇴치 전문의 길드"마사냥의 검"의 일원.아주 큰 꿈을 큰 무기로 싣고, 활기가 가득 싸울거야.무엇인가 사정이 있는 것 같아서, 유리에 동행하는 것에.손재주가 뛰어나고 사정통.


리타

마도기 연구에 그 사람있음으로 구가해지는 천재 소녀.그러나, 연구 이외에 흥미가 없고, 타인에게의 걱정을 할 수 없다.성격이 급하고 연구의 방해를 하시자마자 화내기 위해, 괴짜가 많은 같은 연구자의 사이에서도 괴짜 취급해 되고 있다.






어떤 종류의 과감하다면도 생각하고, 유저에게는 기쁜 배려입니다.


전투 종료후의 결과 화면의 스킵 기능은 익숙한 것입니다만
좋은 템포로 바삭바삭 와 지울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은 끈질긴듯 하지만60프레임그리고 되어있습니다.
PS2시대는30프레임은 잘 말해지고 있습니다.
단순 계산입니다만, 움직임의 표현력을 배 할 수 있게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이)야로 승리 포즈의 움직임도 어쩐지 자연스럽습니다, 기분 나쁠 정도 w


획득한 그레이드의 상세를 직크리 보고 싶은 경우는
위의 화면 사진과 같이 일람을 원 버튼으로 낼 수 있습니다.
0.0의 세계에서 그레이드가 계산되고 있는 일을 알 수 있습니다.
세세하다!세세해!
신요소의 페이타르스트라이크로
얻을 수 있는 그레이드는단치가이
(이)군요.
나는 이 획득한 그레이드의 상세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쩐지 숫자가 나와 지표가 되는 것이 있으므로
어떻게 하면 능숙하게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있을까, 라든지 생각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

그런데,60프레임으로 누르눌 움직일 방법·기술의 일부를 보여드립니다.

촬영 기술도 종래 작품과 같이 중심점이 되는 대상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에너미, 타겟, 파티, 올이었는지.)
위의 화면 사진은 필드를 활기 차게 달리는 라피드입니다만
차세대 테일즈 오브는 촬영 기술도 스무드(이었)였습니다.
능숙하게 설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분합니다만
카메라가 굴른 굴른 도는 것이 아니라 슥과
조작 캐릭터의 움직여에 맞추어 움직이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럼, 방법·기술의 모션을 보고 갑시다.

●기술명:류영아주연:라피드
평상시는 담뱃대질 있고 있습니다만, 전투라면 단도를 가지는 애견 라피드.

단도를 좌우에 분 돌려 공격합니다.
목을 좌우에 거절하는 것 만이 아니고 예비 동작, 뿌리치는 곳까지
모션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살결의 점프 하면서 공격합니다.
능숙하게 기술이 들어가면, 가벼운 적이라면 다운합니다.
이 후 제대로 착지해 일순간 견디는 동작도 합니다.


●기술명:풍진랑파주연:유리
입 나쁘고, 잘 빈정거리는 사람이라도 형적 존재응만?주인공 유리.

우권에 힘을 모으고, 「초의○보」의
드래곤 피쉬 블로우가 여구 쳐 내림 초핑 라이트입니다 w

시리즈익숙한 것 「사자전후」의 유리판 같네요.
사자날아 가는 대신에 늑대가 덥석 갑니다.
종래의 것은 틈 투성이였지만, 유리판은 의외로 동작이 빨랐지요.
(야로, 찍는 것도 상당히 대단했습니다 0 콤마의 세계예요, 이제(벌써) w)


●술명:나이팅게일 주연:에스테르
소위 아가씨, 성의 밖에 처음으로 나와 깜짝의 양에스테르.

근처가 갑자기 어두워져, 발동 개소로부터 천사가 떠오릅니다.
무슨기분에 테테의 주름과 주름을 아울러 등, 은 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상승하면 눈부실 정도인 빛을 발합니다.
이것이군요, 것 굉장히 깨끗합니다.
빛에 싸이면HP하지만이 낚시 회복합니다.

일이 끝나면 천사응은 돌아갑니다.
다하는 아이야, 라고.(위안 마술이니까 그렇다면w)
이번 체험판으로 제일 좋아하는 방법기술은 나이팅게일입니다 w


전투 부분의 예외편(으)로 해서
「오바리밋트」의 모션도 봅시다.


■나의 오바리밋트 주연:리타
위에서는 차례가 없었기 때문에 여기서 등장, 튼데레 조연 여배우 리타입니다.

발동시키면, 핀카메라로 비추어집니다, 온스테이지군요.
리타의 경우는, 요염하게 지은 뒤 발광.

무기를 휘두르면서 화려하게 일회전.
한쪽 팔을 크로스 하고, 살결 포즈!
발레같았어요, 누르눌 춤추고 있습니다.

살결와 터무니없고 눈부신 빛이 충격파와 같이 나옵니다.
이것, 일순간 지나 놓쳐버릴 것 같은 정도 빠릅니다.
충격파가 퍼지고, 그대로 원래의 화면으로 돌아옵니다만
손님, 조금 멋지다예요, 해요 이 코는 w

이 충격파는 후려갈겨 판정이 붙어 있습니다.
오바리밋트를 접근전에서 맞히면 불꽃같이 공격합니다.

스스로 하는 것은 좋지만, 보스에게 코레를 당하면···눈물이 나옵니다.
덧붙여서 조작 캐릭터가 아니라도 이 연출은 들어갑니다.
라고 말하는 것은 보스의 오바리밋트도 볼 수가 있다 라는 이야기군요.

--------------------------------------------------------------

어, 잊으면 이케마센.
지금 작은이군요, 심포니아, 아비스와 같게
전투 필드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어와, 라고 말했습니까···그래!
플렉스 레인지 리니어 모션 배틀 시스템
그렇다고 해서.(생략해FR-LMBS, 군사 병기같구나.)

베스페리아에서는FR-LMBS(을)를 개선한 버젼
에보르브드후렉스렌지리니아모션바트르시스템
(을)를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생략해EFR-LMBS, 쓰고 있어 혀 씹었군요.)


일례이지만도 상대의 뒤를 취하는데 사용한다
프리 런」에 대해서도 조금 포고라고 합니다.

조작은 간단, 왼쪽 트리거( LT )(을)를 당기면서 왼쪽 스틱.
이것으로 자유롭게, 우네우네와 필드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조금 배후로 돌아 봅시다.

적정면에서 측면으로, 그리고 눈 깜짝할 순간에 엉덩이에 도달.
이 다음은 이제(벌써) 좋아하게 낙지 구타로 해 주세요.
프리 런시의 모션도 꽤 멋지다예요.

그리고···

지금 작으로부터 더해진 새로운 시스템의 하나가
페이타르스트라이크(이하 FS ).
자코적이라면 일격, 보스급의 적에게는 대데미지!
HP도 회복해버리고 경험치, 떨어뜨리는 아이템에 보너스 효과!
맞히면 이이일 밖에 일어나지 않는 시스템입니다.
발동의 방법은, 지금부터 화면 사진 사용해 설명하는군요.
한마디로 말하면, 타이밍이 어렵다∼, 습관이 필요~♪입니다.


전투중에 「 RB 버튼」을 누르고 있을 뿐으로 하면
화면이 조금 암전하고, 타겟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적의 두상을 잘 봐 주세요.
무엇인가, 상 화살표로 창, 오른쪽 화살표로 초록, 그리고 하 화살표로 빨강
합계3책의 게이지가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FS 내구치」(은)는 녀석입니다.


각 술 기술에는 이 삼색의 어떤 것인가가 할당할 수 있고 있어
FS 특성」라고말합니다.
전투로 각 기술( 각 색)(을)를 템포 좋게(코레 대사)맞혀 가면
화면 사진과 같이 게이지가 줄어 들어서 갑니다.
같은 기술만 반복하고 있다고(면) 이 게이지는 효율적으로 줄어 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템포 좋게!(끈질긴 w)맞혀 주셔 나아요.


적의FS 내구치가 가쿡과 줄어 들면
줄어 든 게이지의 색을 한 효과가 바신!(와)과 빛납니다.
네,「앗타크챠스!」그리고 있습니다야, 손님.
실제 해 보았습니다, 몹시 서투르지만w


초록의 방진이 나와 있는 동안에(순간일지도 모릅니다)
오른쪽 트리거(RT)(을)를 드우란!(와)과 당깁니다.
그러자(면) 카메라가 바뀌어···


어쩐지 유리가 모으네요.
그 다음의 순간, 적을 향해 돌관!
왼쪽의 사진, 하부를 봐 주세요.
FS(을)를 맞혔을 때에HP하지만 회복하고 있겠죠.
이건 파랑이득입니다.


그리고 상대를 관통하고, 약간의 살결 포즈입니다.
적을 베는 검술 베어 같아 멋지다군요.

히사시, 미도리로 발동시키면 적을 베는 검술참입니다만 창이라면···
바로 위에 끝맺습니다, 빨강은···미안 아직 보지 않은 w
망상이지만,FS(은)는 캐릭터마다 모션이 준비되고 있는 것은?(와)과.

조금 습관이 필요합니다, 전투가 화려하고
깨닫지 않고 무리한 관철로 가체가체 하고 있다고(면) 발동하지 않습니다.

빛났다!(이)라고 생각하면 동작을 멈추어 오른쪽 트리거를 당기는 버릇을
이 체험판으로 특훈해 주세요.
좋아하는 살결 모션의FS내구값을 깎아 바치코익!라고일도
익숙해지면 할 수 있지 않을까, 오히려 그렇게유, 라고?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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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상당히 좋은 느낌의 길이가 되어 왔습니다.
괜찮습니까, 읽어 지치지 않습니까?
여기까지 읽어 준 답례, 화도인가 모르는데
이 체험판으로 틀림없이 많은 사람이 고전할 보스.
이 녀석을 공략하는 요령적인의를 전달합니다.
보고 싶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생각하므로 문자색을 바꾸어 두는군요.


숲을 어느 정도 나가면, 갑자기 이놈이 나옵니다.
그 이름도 「갓투조」···응,갓투조!
네, 네,AC밀란의 광견 !
광견···이 보스도 외형부터 광견.
아!그런가, 히구치 산장 말하는 일입니까, 그렇습니까!w


이 녀석, 보통으로 싸우고 있다고(면) 터무니없음 차 마시기 내기 강합니다.
돌진해 오고, 일격이 어쨌든 무겁다.
게다가 오바리밋트 해 옵니다.
접근한 상태로 당하면, 브왁!(이)라고 들떠 다운해
함께 있는 쁘띠 광견(갓투조·피코)에 후르복코입니다.
게임 오버로 되면 사양상, 초로부터 재시도입니다.
코코까지 왔으니까 넘어뜨리고 싶지요, 네 넘어뜨립시다.







우선, 타겟 변경(RB 버튼과 왼쪽 스틱)으로
주위를 잘 바라봐 주세요.
전투 필드 수군데에 「비리 발리 하의 꽃」이 피어 있습니다.
그래, 감의 좋은 분은 정답입니다.
(보스 출현 포인트에 도달하기 전에 이벤트가 있었겠죠?)

이 꽃이 있는 특성을 사용해 이 광견을 북 넘어뜨려 줍시다.
방식은 극히 심플합니다.
타겟을 이 비리 발리 하의 꽃으로 해 두어
적을 끌어당기고, 끌어당겨∼.
좋은 느낌의 타이밍에 공격!


그러자(면) 꽃으로부터 화분이 장미 뿌려집니다.
이 화분, 손대면···무려 피요(기절해)!
화면 사진은 모로 실패입니다, 꽃에 너무 가까워서
나도 쁘띠 광견도 함께 피요피요 해 버렸습니다.
이 화분을 그 젝카이 광견 무디어져 붙입니다.


기절시키고, 후르복코로 해, 다운을 빼앗으면
개~응인 화면이 나옵니다.
그~~~레트!말해지네요.
무엇이지요, 이것이군요.
우선 어쩐지 기쁘기 때문에 좋다로 합니다.


꽃을 능숙하게 이용하고, 깎아서 갑니다.






물론 제휴를 생각해 적극적으로 페이타르스트라이크도
노려 주세요, 라고 할까 노리지 않으면 귤나무 실 생각합니다.


만신창이가 되면서 싸우고 있으면···?
족카!즌가라갓샤파라리라파라리라!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이런 효과음은 절대 울지 않습니다.)
굉음과 함께 무너지는 광견.


문일, 그런데, 문제입니다.살결의 것은 누구지요-인가.
화면을 잘 보면 분이나 있습니다.


대답해 리타의 물속성 마법 「샴페뉴」로 넘어뜨리고 있습니다.
언뜻 보면 라피드가 베어 넘어뜨린님이 보입니다.
응이지만, 화면 하부의 스테이터스 보면
라피드군은 초김 김으로 「압르그미」를 스스로 마시고 있습니다.

이봐요, 귀엽지요, 라피드?ww
근데, 미워할 수 없지요, 라피드!ww


전투의 결과 화면에서 이상한 문자가 나왔습니다.
~비밀 미션 컴플리트!~

겸해 이것.
아마, 꽃을 사용해 녀석을 다운시켰을 때에
「GREAT!」라고 나왔으므로 그것의 일입니까.

이런 느낌으로, 보스전등에서
전투 필드상에서 무엇인가 특정을 하면
이이일이 일어나는 예감이 뭉입니다.
그래, 그래요 실적 해제는 아닙니까!

--------------------------------------------------------------


훌륭히, 광견 「갓투조」를 넘어뜨린 일행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장소에 도달했습니다.
이 근처옆, 카메라의 빵(촬영 기술)
지금까지의 「테일즈 오브」란 달라, 좋은 느낌입니다.



처음으로 바다를 보는 멤버도 있어군요···
이렇게 다양하게, 남녀노소, 각각 생각하는 곳이 있는 것이군요.


▲배틀은, 과거의 시리즈 작품을 계승한 엔카운트시스템.포즈를 누르는 것으로 조작 방법이 표시되므로, 시리즈를 놀았던 적이 없다고 하는 사람도 우선은 시험해 보고!



전투로 취급할 수 있는 캐릭터는···

주인공 유리, 히로인의 에스테르, 애견 라피드, 못된 장난자 리타의4명.
(젊은데 리젠트의 캐롤도 나옵니다만 전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적으로는, 개를 기르고 있으므로 이미 라피드에 베타 반해입니다.
리젠트 캐롤( 이제(벌써) 코코에서는 그러한 이름으로 해 버리는 w)도 꽤.

도중에서 분쟁을 일으켜, 적병사로부터 도망치는 곳으로부터 조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언덕이라고 하는 비교적은, 실제 보면 상당히 수목이 무성한 지하 감옥입니다.
먼저 나가면 보스가 나타나 훌륭히 승리하면 이벤트가 발생해 종료입니다.
차세대기로 실현된 새로운 「테일즈 오브」의 일부를 즐길 수 있는 기분이 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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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숲안을 나가는 일이 됩니다만 그 전에.
RPG그리고 가장 만지는 화면이라고 하면 메뉴 화면이군요?
네, 신해 버립니다!(어와 이 후도 와 쬐어 갑니다만w)

화면상부에는 장비, 대열, 스킬, 요리, 환경 설정이라든지의 각종 아이콘이 놓여져 있어
화면 중앙에는 각 캐릭터의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되네요.
화면 하부에는 소지 가르드, 플레이 시간, 최고 연속 히트수,
그렇지만은, 오바리밋트게이지.
뭐, 그런 느낌입니다 w



스킬 화면의 제일층은 이런 느낌.
습득제스킬의 일람이군요, 화면 최하부에 가이드가 있으므로 잘 봐.
그리고, 종래의 「테일즈 오브」시리즈에 잘 있었다···

가이드 + 십자 키하 =매직 가이드[방법기술(마법)의 위력을 경감]
가이드 + 십자 키전 =위기 가이드[데미지를 더욱 경감하면서 전진]
가이드 + 십자 키 후 =백 스텝[그 이름과 같이, 뒤로 나는 w]

에 대해서는 화면 우상에 있는 「SP」(을)를 소비해 짜넣고 처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로 이러한 가이드 액션은 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군요.
반대로 말하면 자신에게 있어서 필요없는 액션은 제외해 그 포인트로 다른을 넣는,
그런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는 것이기도 한군요.
덧붙여서 스킬이 붙은 무기 방어구를 장비해 러닝 포인트(LP)(을)를 모아
그 게이지가 가득하게 되면 습득해, 방금전의SP(을)를 소비해 해당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은 「절약해라」라고 말하는 작전 명령을 더욱 세나 구농깔때기 하고 있는 곳.
지금 작은 아비스등과 같을 「TP」식의 전투 시스템입니다.
매작, 신경이 쓰이는 포인트의 하나가 「작전」이기도 하지 않습니까?


방법, 기술, 오의를 발하면TP(으)로 불리는 포인트가
각각 설정된 규정수 줄어 듭니다.

TP의 매니지먼트를 게을리해 회복 아이템마시기 플레이라면 비생산적이어서
언제나 그렇게였습니다만 지하 감옥의 보스앞세이브 포인트까지는
「절약 모드」로 가는 방식을 나는 하고 있었습니다.
베스페리아는 꽤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는 작품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나는 공략반없기 때문에 할애 합니다만
크게 나누고, 근거리 캐릭터, 방법(마법) 계 캐릭터, 유격 캐릭터로
각각 행동을 선택 되어있었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방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으로 여러종류 준비되어 있는 것 외, 유저 설정으로3화위 있었습니다.
별로 세세하게 설정하지 않아도 디폴트에 있는 물건을 사용해도 전혀 안됩니다.
보다 전략성의 높은, 이라든지 개성적인 물건으로 완성하고 싶다는 사람에게의 배려군요, 스테키.



그 다음에이니까, 테일즈를 말하는데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요리」에 대해.
물론 지금 작에도 요리는 있습니다.
화면을 보일 수 있으면 아는 대로입니다만, 간단합니다.
요리를 만드는 캐릭터, 무엇을 만드는지를 선택해 「Y버튼」누를 뿐입니다 w
한가운데왼쪽으로 레시피가 있고, 요리에 필요한 수와 소지수라든지가 보이는군요.
한가운데 오른쪽은 습득하고 있는 요리명의 일람으로, 우단이 멤버의 상황입니다.

화면 맨 밑에, 「쇼트 컷」이라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전투가 끝나 결과 화면 때에
사전에 등록해 방향 키에 할당할 수 있고 있는 요리를 임의에 만들어 먹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전의 「테일즈 오브」에도 있던 시스템이군요.


그리고 요리를 만들어 보면 결과 화면이 위와 같게 나옵니다.
그 근처의 화면 사진은,주먹밥을 만든 유리가 「소고기 덮밥」을 섬 있어 버렸다 곳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화면의 오른쪽을 잘 봐 주세요.
리타가 웃고 있는 것이 보입니까.
이것은 아마 「리타는 주먹밥을 좋아해」라는 일인가, 라고 w
어쩌면 좋아하는 것을 먹었을 때는 타멤버보다

효과가 올라가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왜냐하면 실제로···라피드가 만든 「개밥」이 있습니다만
화면 우단의 라피드의 얼굴을 잘 봐 주세요.
굉장히 얼굴이 응석꾸러기인 얼굴이 되지 않습니까?w
비교, 는 일로 위의 주먹밥식화면 사진의 라피드의 얼굴을 보고 비교해 주세요.
이 근처에 도 향후 정보가 밝혀져 간다고 생각하므로 요체크입니다.

--------------------------------------------------------------
좋아, 그럼 테일즈의 묘미 (참다운 즐거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전투」에 가 볼까요!

숲으로 나아가자마자 적이··이봐요, 보이고 있습니다.(이것도 익숙한 것인 느낌이군요)
녀석은 여기에 엉덩이를 향하여 있으므로 깨닫지 않았습니다.

일부러 보이는 범위에 가까워져 보면 「!」라고 나왔습니다.
녀석에게 발견된, 은 일이군요.그렇게 되면 여기에 돌진해 옵니다.
(깨달아지지 않고 가까워지면 머리 위에 「?」(은)는 나옵니다.)

접촉하면···비킥!
와 화면에 금이 들어가고, 갈라집니다.
「이 근처옆의 연출도 정통」
···라든가 생각하면 아웃입니다 w
갈라져있는 곳 잘 봐 주세요.

직전까지 보고 있던 화면이
그대로 갈라져 있습니다.
꽤 것은 없습니까,60프레임으로 깨끗이 갈라져요 w

그리고 크루와 화면이 바뀌고, 전투 개시!입니다.
이전, 로드 이루어, 심리스로 이행하고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갈라져 있는 동안에 뒤에서 읽어들이고 있지만요 w)
RPG그럼 몇백, 몇천, 몇만과 전투는 행해지기 때문에 기쁜 배려입니다.
(왜일까 이제(벌써)TP하지만 반정도 되어 있는 것은 본궤도에 올라 마구 사용했기 때문에 입니다 w)


이제(벌써) 다음은 이3마리를 익히든지 굽든지 잘게 자르든지 해 주세요.
60프레임으로 움직이는 캐릭터는 꽤 누르누르키비키비 하고 있어 압권입니다.
체험판에서는 드두로부터 화려한 방법이나 기술, 오의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제(벌써), 쳐넣어 주세요 w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는, 많은 팬으로부터 지지를 받는 인기RPG시리즈의 최신작.다채롭게 포함된 시스템을 이용하고, 매력적인 등장 인물이 만들어내는 드라마나 리얼타임 배틀을 즐길 수 있다.이번은, 새롭게 판명된 두 사람의 파티 멤버를 피로연.멋진 여성 쥬디스와 조금 근심응 냄새난 아저씨의 레이브다.남성진과 여성진, 각각의 최연장 캐릭터가 된다.또, 이번 밝혀진 시스템의 여러 가지도 소개해 나가자.


쥬디스

소수민족 크리티아족의 아름다운 창사용.친구와 둘이서 세계를 방랑하는 가운데 유리와 만난다.주위가 입에 대기 전에 앞지름 해 손을 쓰지만, 사전의 설명 없게 행동하기 위해(때문에), 예측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되기 쉽상.


레이브

경박함 묻는씨 냄새남이 옷을 입고 걷고 있는 아저씨.유리의 행선지들에 나타나 논담으로 일행을 휘두른다.그래서 있어 기가 죽은 모습은 없고, 그 표들로 한 행동과 언동의 탓으로 미워할 수 없다.


토막극――이야기나 세계를 깊게 즐길 수 있는 동료와의 회화

캐릭터의 드라마나 잡담, 한층 더 플레이의 힌트등을 볼 수 있는 동료 끼리의 회화.장소나 게임의 진행 상황등에서 자꾸자꾸 변화한다.캐릭터의 표정이나 기분 성우진에 의한 소리의 볼륨은 압권.


사프라이즈엔카운트――배후로부터 강요하는 적에게 주의

맵상에서 배후로부터 적에게 접촉되면 기습이 되어, 후보 멤버로 싸우는 하메가 된다.예를 들어, 유리, 에스테르, 캐롤, 리타가 본래의 전투 멤버인데, 배후로부터 접촉되면, 후보 멤버의 쥬디스, 레이브, 라피드가 전투 씬에 나온다.


엔카운트린크――복수의 적심볼과 배틀

맵상에서 적과 접촉했을 때, 부근에 다른 적이 있으면, 그 다른 적과도 정리해 싸우게 된다.대량의 적이 전투 씬에 출현하므로 매우 위험.그러나, 레벨 인상을 하고 싶을 때에는 편리 그렇게.


기간트몬스타――크고 강한 초강적

통상의 적보다 강하고 거대한 보스 클래스의 몬스터.싸운다면 충분한 준비가 필요하다.조우한지 얼마 안된 시점에서는 넘어뜨릴 수 없는 것도 있으므로, 성장한 뒤의 즐거운 기대로 취해 두어도 괜찮다.일격으로896데미지라든지 있을 수 없다!!


비밀 미션――전투중에 숨겨진 조건을 찾아라

보스전에는, 고유의 미션이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다.전투중에 특정의 조건을 채워,"비밀 미션"(을)를 클리어 하면, 포상을 받을 수 있거나 공략하기 쉬워진다.사진을 보면, 몬스터가 졸도하고 있는 장면에"Great!"의 문자가! 그대로 클리어 하면, 평가 화면에"Secret Mission Complete!"(이)라고 표시되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


비오의――공격의 정점으로 서는 최강의 필살기술

초강력인 필살기술이다.오의나 상급방법이라고 하는 카테고리의 공격기술(방법)을 발동해, 그대로 버튼을 일정시간 계속 누르는 것으로 비오의를 발동할 수 있다.덧붙여 캐릭터 마다, 근사한 컷 인이 들어간다.


칭호――시리즈 친숙한 즐거움

캐릭터의 통칭과 같은 것.이벤트등에서 조건을 채우는 것으로 얻을 수 있다.자칭하는 칭호에 따라서는, 특수한 효과가 추가되기도 한다든가.


어태치먼트――그래픽에 반영되는 장식품

어태치먼트는, 캐릭터를 몸에 익힐 수 있는 소품.능력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무려 캐릭터의 외관에 변화가 일어난다.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어태치먼트로 커스터마이즈 하자.



인기RPG의 시리즈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Xbox 360의 고도의 그래픽 성능을 살린 아름다운 영상 표현이 화제를 부르고 있지만, 해 포함 요소 가득하고 충실의 게임 내용에도 요점 주목이다.이번은 시리즈 스테디셀러 요리 시스템 등, 새롭게 판명된 정보를 소개해 나가자.

레시피를 기초로 요리를 작성하고,HP의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얻는다"요리"시스템.「테일즈 오브」시리즈에서는 스테디셀러 이 요소는, 본작에서도 건재하다.이번도, 세계 각지에 숨어 있는 원더 세프가 레시피를 가르쳐 주므로, 놓치지 않게 주의하면서 여행을 해 나가자.


본작의 무대가 되는 세계, 테르카·류미레이스는 매우 광대하다.그 때문에 도보만으로 답파 하는 것은 조금 심한.복수의 대륙을 돌아 다니는 긴 모험의 행정에서는, 다양한 탈 것을 이용하게 된다.


파티 캐릭터 뿐만이 아니라, 적측에도 매력적인 인물이 다수 존재한다.여기에서는, 의뢰를 받고 마귀를 사냥하는 것을 생업으로 하는 길드"마사냥의 검"의 멤버가 배틀중에 밤 내는 비오의를 공개.


본작에는 게임중에서 입수한 소품 아이템을 몸에 익히게 하고, 캐릭터의 외관을 변화시킨다"어태치먼트"그렇다고 하는 시스템이 존재한다.이번은 게다가 일부의 칭호를 설정하면, 캐릭터의 외관이 대담하게 변화하는 것이 밝혀졌다.




아!  드디어 나와버렸네요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
구름따라는 테일즈 시리즈는 거의 다 해왔었죠
그만큼 일본식 롤플레잉으로서는 거의 완벽한 게임이었습니다
테일즈가 되는 기종을 사자라는게 저의 다짐이었습니다. ^^

기대지수 a    흥행지수 a

Posted by 구름따라